파인비치 골프링크스-솔라시도CC 함께 즐기는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솔라시도CC 함께 즐기는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 이용 기자
  • 승인 2023.10.0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비치 공식 사이트 통해 패키지 상품 예약 시, 파인비치와 솔라시도 코스 복합 체험 가능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비치 9번홀. 사진=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11월 30일까지 해남에 위치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와 솔라시도 CC의 골프코스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해남 골프투어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남 골프투어 패키지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파인비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옵션에 따라 파인비치의 파인, 비치, 오시아노 코스와 솔라시도의 18홀 코스를 함께 조합해 총 36홀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목포현대호텔 혹은 신안비치호텔 1박 숙박과 솔라시도에서 조식 1회를 제공하며, 추가금 지불 시 파인비치에서도 조식 이용 가능하다.

또한, 파인비치는 방문객 편의를 위해 서울과 해남을 왕복하는 자체 운영 셔틀버스 및 KTX·SRT 이용고객 대상으로 목포역 혹은 현대호텔에서 파인비치까지 무료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픽업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방법은 파인비치 예약실로 문의하면 된다.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파인비치는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된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장이다.

솔라시도CC 역시 해남에 위치한 명품 퍼블릭 골프장으로 전라남도가 태양에너지도시, 스마트 도시로 조성한 솔라시도 내 자리한 18홀 규모 대중제 골프장이다.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가 데이비드 데일이 디자인했다. 현재 파인비치가 위탁 운영하고 있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하며 환상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파인비치의 멋진 시사이드 코스, 수로와 정원이 빚어낸 솔라시도만의 독특한 풍광을 자랑하는 코스를 통해 자연과 함께하는 진정한 골프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