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출범 10주년…이마트‧SSG닷컴, 대표 상품 할인
상태바
‘피코크’ 출범 10주년…이마트‧SSG닷컴, 대표 상품 할인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10.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마·진진 등 메뉴 협업 맛집 50여 곳에 감사패
‘피코크’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대표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제공
‘피코크’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대표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이마트의 식품 PL브랜드 피코크가 10주년을 맞아 고객과 맛집 파트너사에 감사함을 전했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맞춰 이마트와 SSG닷컴에선 관련 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013년 업계 최초로 맛집과 협업하며 간편식 시장을 넓힌 피코크는 우리나라 레스토랑 간편식(RMR) 시장을 개척하고 대중화한 주역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피코크는 순희네빈대떡, 초마, 진진 등 노포부터 미슐랭 레스토랑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협업을 통해 다수의 히트 상품을 선보였다. 이마트는 협업 맛집 50여곳에 감사패를 전달하며 동반성장을 다짐했다.

남현우 이마트 PL상품담당 가공개발팀장은 “피코크 10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맛집 파트너사에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피코크는 외식 수준의 고품질 간편식을 지속해서 선보이기 위해 도전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기념해 피코크는 연도별 시그니처 상품 10종을 선정해 최대 30% 할인하고, 스테디셀러 4종을 증량 기획해 한정수랑 판매한다.

연도별 시그니처 상품은 2013년부터 2022년까지 매해 출시한 신상품 중 많이 판매되거나 고객 반응이 특히 좋았던 상품들로 구성했다.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100만개 이상 팔린 ‘밀리언셀러’ 상품들이 대표적이다.

대상 상품은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진한 소갈비탕 △초마짬뽕 △새우볶음밥 △베트남쌀국수 △훈제막창 △진진 멘보샤 △시나몬 에그타르트 △원주진미양념치킨 △소불고기 전골 등이다.

증량 기획 상품 4종은 총 4만개 한정수랑 판매한다. 100g 당 가격이 기존 상품 대비 최대 35% 저렴하다. 해당 상품은 △피코크 로코스 바베큐폭립 시그니처 기획 △정통 꿔바로우 대용량 1kg △생곤드레나물밥 대용량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8입이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