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스마트올중학, 예비중 특강 오픈
상태바
웅진 스마트올중학, 예비중 특강 오픈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3.10.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중학생 위한 과목별·영역별 총정리 ‘ALL리버드반’ 출시
웅진씽크빅은 중등 학습 플랫폼 ‘웅진 스마트올중학’에 예비중학생을 위한 특강 콘텐츠 ‘ALL리버드반’을 오픈한다. 사진=웅진씽크빅 제공
웅진씽크빅은 중등 학습 플랫폼 ‘웅진 스마트올중학’에 예비중학생을 위한 특강 콘텐츠 ‘ALL리버드반’을 오픈한다. 사진=웅진씽크빅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웅진씽크빅은 중등 학습 플랫폼 ‘웅진 스마트올중학’에 예비중학생을 위한 특강 콘텐츠 ‘ALL리버드반’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ALL리버드반은 13주 안에 초등학교 6학년 과정을 총정리하고, 동시에 중학교 1학년 과정을 예습할 수 있는 특강이다. 학생들이 두 과정을 단기간에 소화할 수 있도록 과목별·영역별 개념 총정리 강의를 중심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수강생들은 스마트올중학 내 디지털 독서 솔루션 ‘문학도서관’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문학도서관은 한국·세계문학 등 중학생 필독서 100여권 중, 학년 별 추천 도서를 큐레이션 해주는 솔루션이다. 모든 도서는 전자책(e북) 형태로 무제한 제공된다. 유명 독서논술 학원인 에이프로아카데미의 강좌와도 연계돼 사고력·문해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김영진 웅진씽크빅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예비중 특강은 학습 난이도가 본격적으로 상승하는 중학 과정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교과성취도뿐 아니라 사고력 등 종합적인 학습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씽크빅은 10월 동안 스마트올중학 예비중 커리큘럼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타사 학습 프로그램을 이용했던 예비중학생이 가입할 경우 웅진씽크빅 도서 및 참고서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웅진도서상품권을 제공한다. 가입 상담을 받은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