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농식품부와 함께 쌀 소비 촉진 ‘아침밥 먹기 캠페인’ 전개
상태바
GS25, 농식품부와 함께 쌀 소비 촉진 ‘아침밥 먹기 캠페인’ 전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9.2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가 상생 도모 위한 MOU 일환
GS25가 농식품부와 함께 쌀 소비 촉진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GS리테일 제공
GS25가 농식품부와 함께 쌀 소비 촉진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GS리테일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손 잡고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약 3주간 아침밥 먹기 캠페인(이하 캠페인)을 벌이며 쌀 소비 촉진을 위한 프레시푸드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GS25는 △혜자로운집밥두부김치제육을 비롯한 도시락 2종 △계란전주비빔김밥을 비롯한 김밥 3종 △풀참치마요주먹밥을 비롯한 주먹밥 3종 등 가장 잘 팔리는 프레시푸드 8종을 캠페인 기간 중 오전 6시~ 9시 사이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원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전국 1만7000여 GS25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은 1인당 하루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8월 18일 ‘쌀의 날’을 계기로 △전국민이 아침밥을 챙겨먹는 식습관 형성 지원 △국산 쌀 활용을 통한 농가 상생 도모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정책 발굴 등을 골자로 GS리테일, 농식품부, 농협경제지주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실행된다.

전한영 농식품부 식량정책관은 “식생활 트렌드가 점차 변화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이 많은 유통업계와 협력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캠페인에 소요되는 비용은 GS리테일과 농식품부가 함께 부담키로 했으며, 양측은 앞으로도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정책을 발굴해가는데 협력을 지속하기로 했다.

GS25는 건강한 우리 쌀 가공 식품의 판매 촉진을 위한 활동과 상품 개발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25는 앞으로도 사회 공헌적 플랫폼 기능을 충실히 하며 ESG 경영 강화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