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3세대 항히스타민제 '알레그라' 신규 TV 캠페인 전개
상태바
사노피, 3세대 항히스타민제 '알레그라' 신규 TV 캠페인 전개
  • 이용 기자
  • 승인 2023.08.3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레르기 비염을 겪는 소비자와 공감대 형성
사진=사노피 한국법인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사노피 한국법인의 알레르기 비염 일반의약품 ‘알레그라’가 ‘Live Your Greatness 3.0’ 캠페인(LYG 3.0)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 광고는 9월 1일부터 TV 및 SNS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LYG 3.0 캠페인’은 알레그라와 함께라면 알레르기 항원으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나다운 삶’을 지속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본 캠페인 광고는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세 가지 상황을 연출한다. 반려동물의 털, 꽃가루, 집먼지, 환절기 등으로 인해 알레르기 비염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 환경에서도 알레그라와 편안한 일상생활을 누리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사노피는 알레그라정 120mg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알레르기 비염 증상 완화제라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3세대 항히스타민제인 ‘펙소페나딘’이 주성분으로, 기존 세대 대비 졸음이 적고, 효과가 빠르게 발현한다고 부연했다. 복용 후 1시간 이내 효과가 발현하는데, 약효는 24시간 동안 지속돼 하루종일 편안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사노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알레르기 비염을 겪는 모두가 알레르기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자신의 삶을 누렸으면 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기획한 결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