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그린 가족세트 판매… ‘가족의 가글을 ALL 바르게’ 캠페인 전개
상태바
동아제약, 가그린 가족세트 판매… ‘가족의 가글을 ALL 바르게’ 캠페인 전개
  • 이용 기자
  • 승인 2023.08.3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용과 어린이용 가그린 할인…어린이 안전 가방커버 증정
가그린 가족세트. 사진=동아제약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동아제약이 온가족 구강케어를 위한 ‘가그린 가족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동아제약 측은 가그린 가족세트는 온 가족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성인은 가그린 오리지널과 제로, 제로블라스트, 스트롱, 카모마일, 후레쉬라임 중 2가지를 선택하고, 어린용 제품도 딸기향, 청포도향, 사과향 중 2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가족세트는 정상가의 4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가그린 가족세트는 특별 제작된 패키지에 담겨 배송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어린이 안전 가방커버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그린 가족세트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SNS에 인증하는 형태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등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이번 가족세트 판매는 가그린이 진행하고 있는 ‘가족의 가글을 ALL 바르게’ 캠페인의 일환 중 하나다.

1982년 국내 최초 액상형 구강청결제로 탄생한 가그린은 40여년간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가그린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에 걸쳐 올바른 구강케어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으며, 가족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가족세트는 가그린의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온가족이 가글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기획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