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바이오가드, 1차∙2차 물량 ‘완판’… 3차 예약 판매 진행
상태바
듀오락 바이오가드, 1차∙2차 물량 ‘완판’… 3차 예약 판매 진행
  • 이용 기자
  • 승인 2023.08.31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예진 모델 이후 첫 출시한 ‘듀오락 바이오가드’, 출시 1개월 만에 완판
사진=듀오락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듀오락은 신제품 ‘듀오락 바이오가드’ 완판 행진에 최근 3차 예약 판매까지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5월 22일 출시한 ‘듀오락 바이오가드’는 출시 1개월 만에 1차 물량을 완판, 이후 공수한 2차 물량 역시 1개월 만에 완판하며 ‘품절대란템’으로 자리 잡았다. 소비자들의 요청에 듀오락은 생산물량을 대폭 확대해 최근 3차 예약 판매를 진행하기도 했다.

듀오락 바이오가드는 신규 모델인 배우 손예진과 함께 출시한 첫 제품이다. 하루 한 포로 유산균은 물론,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와 면역을 위한 아연을 일일 섭취 권장량 100%로 섭취할 수 있다. 투입균수는 300억 마리, 보장균수는 50억 마리다.

회사 측은 100% 한국산 유산균,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이 적용된 CBT 유산균 7종을 소장과 대장의 서식 환경에 맞춰 과학적으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손예진과의 광고 시너지와 3중 기능성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력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돼 좋은 성과를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듀오락은 듀오락 몰에서 ‘듀오락 바이오 가드’ 1개월분 구매 시 1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추석 특별 기획전을 통해 9월 27일까지 듀오락 바이오 가드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선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영향력을 탄탄하게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