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북미 게임쇼 ‘PAX WEST 2023’ 참가해 10종 출품
상태바
그라비티, 북미 게임쇼 ‘PAX WEST 2023’ 참가해 10종 출품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3.08.3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부터 4일까지 PAX WEST 2023 그라비티 부스에서 출품 타이틀 10종 시연 가능
그라비티가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하는 북미 게임쇼 ‘PAX WEST 2023’에 참가하며 본사 및 해외 지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출품작 10종 이미지. 사진=그라비티 제공

매일일보 = 박효길 기자  |  그라비티가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하는 북미 게임쇼 ‘PAX WEST 2023’에 참가하며 본사 및 해외 지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출품작 10종을 30일 공개했다.

PAX WEST는 ‘게이머의 축제’라고 불릴 만큼 유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출품하는 게임쇼로 오는 9월 1일부터 4일까지 미국 시애틀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 그라비티는 지난 3월에 참가한 ‘PAX EAST 2023’과 마찬가지로 이번 PAX WEST에서도 전세계 유저들을 위해 부스를 마련했다. 

그라비티는 ‘PAX WEST 2023’를 포함해 ‘게임스컴 2023’, ‘도쿄게임쇼(TGS) 2023’, ‘PAX EAST 2023’ 등 다수의 국제 게임쇼 및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며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나가고 있다.

이번 게임쇼에서는 PC 및 콘솔,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타이틀 총 10종을 출품한다. 이중 주목할 만한 출품작은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게임어라이즈(GGA)에서 준비 중인 ‘KAMiBAKO’와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이다.

‘KAMiBAKO’는 다양한 장르적 요소를 하나로 담은 월드 크래프트 RPG로 맵 제작, 퍼즐, 배틀 등의 플레이를 통해 분단된 세계를 원래대로 되돌려나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은 밝혀지지 않은 사건의 전말을 분석 툴, 조사 능력 등을 활용해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 본사에서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로그라이크 게임 ‘Wetory’, 퍼즐 플랫포머 게임 ‘심연의 작은 존재들’, 벨트스크롤 액션 RPG ‘파이널나이트’, 동화풍 퍼즐 플랫포머 게임 ‘피그로맨스’, 3D 플랫포머 게임 ‘ALTF42’를 준비했다.

그라비티게임어라이즈(GGA)에서는 복고풍 JRPG ‘Alterium Shift’, 3D 액션 2인 협력 플레이 게임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도 함께 선보이며 그라비티의 미국 지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GVI)에서 서비스 예정인 두뇌 전략 RPG 'Generation Zombies'를 출품한다.

박정훈 그라비티 글로벌사업그룹장은 “올해 상반기 PAX EAST, 최근 폐막한 게임스컴에 이은 PAX WEST 참가를 통해 본사 및 해외 지사에서 준비 중인 다양한 플랫폼,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PAX EAST에서는 만나지 못했던 타이틀도 출품한 만큼 게임쇼 기간 동안 부스에 방문해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PAX WEST 2023 기간 동안 출품작 10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 방문객들에게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부스에서 ‘스팀 찜하기 이벤트’, ‘트위터 팔로우 이벤트’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포링 볼펜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