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FC서울 NFT 선수카드 만든다
상태바
롯데정보통신, FC서울 NFT 선수카드 만든다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3.08.2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 NFT 기반 FC서울 선수카드 팬카드 출시 예정
노준형 롯데정보통신 대표이사(오른쪽)와 여은주 FC서울 대표이사가 FC서울 유니폼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정보통신 제공 

매일일보 = 박효길 기자  |  롯데정보통신이 프로축구단 FC서울과 스폰서십 및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대체불가능토큰(NFT)기반의 선수카드 서비스인 팬카드(FANCARD+) 상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는 이를 기념하는 세리머니와 시축 행사가 열렸다. FC서울과 울산현대 경기에 앞서 진행된 본 행사에는 노준형 롯데정보통신 대표이사와 여은주 FC서울 대표이사가 직접 참여했다. 

롯데정보통신은 앞으로 FC서울과 협업하여 FC서울 4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롯데정보통신의 자체 NFT마켓플레이스인 코튼시드를 통해 NFT 기반의 FC서울 선수카드인 팬카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FC서울 팬카드는 9월 1일 NFT마켓플레이스 코튼시드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노준형 롯데정보통신 대표는 "한국 프로 스포츠와 K리그를 대표하는 명문 구단 FC서울과 함께 만들어 갈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FC서울과 함께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FC서울은 K리그 마케팅을 선도하는 구단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접점을 확대하고 팬들과의 소통도 강화해 나아가고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