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 양대 마켓에서 사전등록 시작
상태바
넷마블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 양대 마켓에서 사전등록 시작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3.08.16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사전등록 시작
유니크 등급 영웅 ‘에반’, 7777루비 등 사전등록 보상으로 제공
넷마블의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미지. 사진=넷마블 제공

매일일보 = 박효길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신작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오는 9월 정식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16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사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유니크 등급 영웅 ‘에반’을 비롯해 7777루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7월부터 북미/대만/태국 지역에서 얼리액세스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세븐나이츠>의 핵심 재미와 정통성을 계승하면서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오픈 스펙으로는 △영웅 135종 △펫 25종 △코스튬 180개 △필드 탐험 △10vs10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각종 성장 던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