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신작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서바이버’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올엠 신작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서바이버’ 사전예약 실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3.08.1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계열사 올엠, ‘크리티카’ IP 기반 신작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서바이버’ 국내 서비스 예고
기존 모바일 로그라이크와 다른 3D 액션 로그라이크 선보일 것…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 예약 진행
컴투스 계열사인 게임 개발사 올엠의 신작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서바이버’ 이미지. 사진=컴투스 제공

매일일보 = 박효길 기자  |  컴투스 계열사인 게임 개발사 올엠이 ‘크리티카’ 지식재산권(IP) 기반의 신작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서바이버’의 출시를 앞두고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리티카’ 서바이버’는 올엠이 서비스한 PC MORPG ‘크리티카’ IP로 제작된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 동일 장르 게임과는 차별화된 고퀄리티의 3D 그래픽과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크리티카’만의 캐릭터 외형, 그리고 해당 캐릭터에 부여되는 3종의 전용 스킬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끊임없이 몰려드는 몬스터를 상대로 펼쳐지는 긴박한 플레이와 달라지는 스킬 조합으로 매 판 새로운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신작 ‘크리티카 서바이버’의 기반이 되는 PC 게임 ‘크리티카’는 속도감 넘치는 액션과 매력적인 애니메이션풍 캐릭터로 큰 인기를 모았다. 원작의 독특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또한 미국, 유럽 동남아 등에 출시돼 글로벌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인기 IP로 탄탄한 팬층을 아우르고 있다.

김승우 올엠 대표는 “크리티카 서바이버는 오랜 기간 PC 크리티카를 서비스하며 누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액션 RPG가 아닌 하이퍼 캐주얼 장르의 모바일 게임에 도전하는 첫 번째 작품”이라며 “최근 늘어나고 있는 하이퍼 캐주얼 장르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게임과 이번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서바이버’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