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여자 유산균 최초 1억 캡슐 판매 돌파 기록 달성
상태바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여자 유산균 최초 1억 캡슐 판매 돌파 기록 달성
  • 이용 기자
  • 승인 2023.08.09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성원 보답 위해 최대 57%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여자 유산균 최초로 1억 캡슐 판매 돌파 기록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가 주원료다. 하루 한 캡슐만으로도 유산균 증식을 통해 질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장시간 앉아있는 학생들부터 직장인 그리고 임산부까지 꾸준히 오래 섭취할 수 있는 비건 캡슐로 전 연령대 여자들의 섭취가 가능한 안전한 성분의 여자 유산균이다.

이너플로라는 지난 4년간 판매 및 브랜드 충성도 1위는 물론, 출시 후 5년 만에 1억 캡슐 판매를 돌파하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1억 캡슐 판매 돌파는 대한민국 여성 인구 1명당 3캡슐을 섭취한 셈이며, 지금까지 판매된 이너플로라의 초소형 캡슐을 나열하면 무려 서울과 부산을 2번 이상 왕복하는 거리로 환산된다. 이 같은 기록은 여자 유산균 최초 이너플로라가 사상 처음 세운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

뉴오리진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한다는 취지와 이너플로라 1억 캡슐 판매 돌파를 기념해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0일 단 하루 동안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진행된다. 당일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이너플로라 6개월 분’을 구매할 경우, 정가 대비 약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뉴오리진 공식 몰 역대 최고의 할인을 적용한 혜택이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여자 유산균으로서 모든 여자들의 건강이 ‘해피 앤딩’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