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화강 다슬기축제장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 기부 응원 눈길
상태바
철원, 화강 다슬기축제장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 기부 응원 눈길
  • 윤여경 기자
  • 승인 2023.08.0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면 JS행사기획 전문MC 이현구 (라이또)씨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통큰 기부

매일일보 = 윤여경 기자  |  강원 철원군은 화강 다슬기축제 기간동안 철원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해 답례품 전시, 당일 10만원 이상 기부자에 오대쌀 4kg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문객들의 현장기부로 눈길을 끌었다.

철원군 서면 JS행사기획 전문 MC 이현구(라이또)씨는 더운날씨 행사진행을 맡고 있는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행사장을 방문하던중 철원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방문 고향사랑e음을 통한 현장기부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씨는 “철원의 각종 행사 및 축제에서 웃음을 자아내는 전문MC로 철원군민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철원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감사의 마음을 고향사랑기부를 통해 작은 보탬이나마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철원 발전을 위해 힘껏 응원하겠다”전했다.

또한, 철원군 홍보마켓팅 부스를 방문하여 1일 재능기부로 철원군 친구맺기 등 축제장 방문객들의 관심을 유도하며 철원군 홍보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보였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거주하는 지자체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금의 30% 이내 답례품을 준다.

철원군은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는 향우 등에게 답례품으로 농특산물인 철원오대쌀과 철원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지역 화폐 철원사랑상품권 등을 준비했다. 기부금 10만 원까지는 전액,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혜택을 받는다.

고향사랑기부금은 고향사랑e음 시스템과 농협은행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