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피부과, 울타늄 시술 프로그램 '구성'… "울쎄라효과 극대화"
상태바
아이디피부과, 울타늄 시술 프로그램 '구성'… "울쎄라효과 극대화"
  • 이용 기자
  • 승인 2023.08.0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가지 시술 동시 진행… "얼굴리프팅 및 턱살리프팅 효과 극대화
디에이징 시술 선도하는 국내 대표 미용 의료기관 위치 공고히
김윤지 아이디피부과 원장
김윤지 아이디피부과 원장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아이디피부과가 울쎄라(초음파)와 티타늄리프팅(초음파 및 빛레이저)을 합친 울타늄 시술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동안 외모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라 의료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이다.

3일 아이디피부과에 따르면 울타늄 시술은 통증은 줄이고 즉각적인 효과 및 유지 기간 극대화를 목적으로 한다. 각 리프팅 시술의 장점을 살려 얼굴 전체를 디자인해 진행하는 맞춤형 리프팅이다.

실제로 울쎄라는 고강도 초음파 열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깊숙한 진피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턱살 및 전체적인 얼굴리프팅, 팔자 심부볼 등 깊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장비다.

티타늄은 다이오드 방식으로 3가지 파장(1064nm, 810nm, 755nm)을 이용해 피부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전층의 에너지를 깊고 넓게 조사해 리프팅과 타이트닝, 화이트닝에 효과적이다. 사파이어 컨택 쿨링 시스템으로 피부 표면을 영하 3도로 유지해 적은 통증으로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울타늄 시술은 울쎄라와 티타늄리프팅을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두 기기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울쎄라의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로 피부 깊은 층에서 끌어올리는 탄력 개선 효과와 티타늄 두 가지 모드(SHR, STACK Mode)를 활용해 피부 깊은 층부터 얕은 층까지 리프팅, 타이트닝, 화이트닝 효과를 모두 전달하는 것이다.

피부 탄력재생, 팔자, 심부볼, 턱살리프팅은 물론 눈가주름, 잔주름 개선, 피부 피백 효과 등 윤곽라인 전반에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디피부과는 울타늄 시술 프로그램 론칭에 맞춰 얼굴 부위별 맞춤 커스텀 디자인 및 시술이 가능한 전문적인 인력 배치도 완료했다.

수많은 탄력, 리프팅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임상의를 배치하고 정품 인증된 시술로 피부 상태에 맞는 올바른 샷 수만을 진행해 부작용 가능성도 최소화한다.

김윤지 아이디피부과 원장은 "아이디피부과는 디에이징 시술을 선도하는 국내 대표 미용 의료기관으로 위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최신 리프팅 기술을 빠르게 도입하고 있다"라며 "울쎄라는 물론 써마지, 튠페이스, 볼뉴머 등 다양한 리프팅 장비와 스킨부스터 종류를 다량 보유해 개인 피부에 맞는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