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CGV 시사회 전석 매진… 예매 오픈 기념 이벤트 공개
상태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CGV 시사회 전석 매진… 예매 오픈 기념 이벤트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07.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m 초대형 핑크퐁 포토존부터 ‘무릎 해방 일지 패키지 관람권’, 무대인사, 한정판 굿즈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  화려한 3D 그래픽, 체험형 상영 포인트, 확장된 세계관으로 역대급 스케일 예고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진저브레드맨을 잡아라’ CGV 시사회 전석 매진에 이어, 예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CGV 용산 아이파크몰 포토존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CGV 용산 아이파크몰 포토존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는 전 세계 18개국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미국 일일 랭킹 5위를 차지하며 국내외를 강타한 싱어롱 애니메이션 영화 시리즈다. 전 세계 최초로 오는 7월 26일 국내 개봉을 앞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진저브레드맨을 잡아라’는 얼음나라의 아이스크림 축제를 배경으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완성하기 위해 마지막 토핑이자 달콤 바삭한 라이벌 ‘진저브레드맨’을 쫓아 떠나는 핑크퐁과 호기의 추격전을 담았다. 

롤리팝 언덕, 쿠키 하우스, 과일 왕국까지 달콤한 디저트랜드의 매력을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담아내며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다. 관객과 함께 소통하며 관람하는 체험형 상영 포인트와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요소 또한 강화했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스페셜 포스터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스페셜 포스터

 더핑크퐁컴퍼니는 지난 15일 진행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스페셜 스탠딩콘 패키지 시사회 전석 매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우선, 성인 1명 관람 시, 어린이 1명 좌석을 무료 제공하는 ‘무릎 해방 일지 패키지 관람권’을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판매한다. 어린이를 무릎에 앉히지 말고 보호자와 어린이가 각각 좌석에 앉아 편히 관람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벤트다.

또한, 영화 OST를 함께 따라 부르며 춤출 수 있는 ‘앵콜! 스페셜 스탠딩콘 패키지’와 더불어, 핑크퐁, 호기가 등장하는 무대인사, 성공적인 영화 관람을 마친 어린이들에게 한정판 캔뱃지를 증정하는 ‘우리 아이 첫 영화 상영회’가 7월 26일부터 7월 30일까지 열린다.

 이와 함께 2m 초대형 핑크퐁 포토존은 물론, 신나게 무대를 즐기는 어린이 관객을 대상으로 ‘퐁생퐁사’ 선발전, 핑크퐁 노래를 가장 잘 따라 부르는 싱어롱 관객을 뽑는 ‘퐁면가왕’ 선발전까지 마련했다. 개봉 첫 주 기념, 영화를 관람한 어린이들에게 핑크퐁 컬러링 스티커 또한 선착순 증정한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스페셜 스탠딩콘 패키지 시사회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스페셜 스탠딩콘 패키지 시사회

 한편, 지난 15일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스페셜 스탠딩콘 패키지 시사회는 전 좌석 매진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개봉 전 최초 상영이었던 행사에는 핑크퐁, 아기상어 티셔츠와 머리띠, 신발 등을 장착한 어린이 관객들이 전국 각지에서 모여, 스크린 앞 무대에서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관람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은 7월 26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개봉 전 진행한 첫 시사회가 성황리에 매진된 만큼, CGV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은 화려한 3D 그래픽, 풍성한 음향 효과를 기반으로 핑크퐁 인기 동요를 담아내며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영화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 음원, 공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게임, 라이선스 제품 등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 유통, 서비스하는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더핑크퐁컴퍼니는 2010년 6월 설립된 스마트스터디의 새로운 사명으로, 자사 대표 브랜드 ‘핑크퐁’을 중심으로 창업 초기 정체성이었던 유·아동 교육 기업을 넘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