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에코 클리어’ 신제품 현대홈쇼핑서 선봬
상태바
코멕스, ‘에코 클리어’ 신제품 현대홈쇼핑서 선봬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3.07.1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매스 소재 밀폐용기 신제품
코멕스산업의 신제품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 사진=코멕스산업 제공
코멕스산업의 신제품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 사진=코멕스산업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코멕스산업은 오는 21일 신제품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오는 21일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직사각 325㎖ 2개 △직사각 780㎖ 3개 △직사각 2.0L 1개 △직사각 3.1L 1개 △정사각 635㎖ 1개 △정사각 1.2L 1개 △정사각 1.8L 1개로 구성된 10개 세트를 정상가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투명한 몸체에 와인색 실리콘과 클립을 적용했다. 옅은 루비컬러나 잘 익은 와인을 연상시키는 컬러가 주방에 화사함을 전한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SK케미칼의 환경친화적 바이오매스 소재 ‘에코젠(ECOZEN)’의 기능을 강화한 신소재 ‘에코젠 프로(ECOZEN Pro)’로 제작했다. 실리콘 패킹을 제외한 몸체, 뚜껑, 손잡이까지 모든 부분이 에코젠 프로로 만들어졌다. 유리의 투명함과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했다. 어느 각도에서도 용기 안의 내용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에코젠 프로는 내열도, 내오염성, 내화학성이 우수한 소재다. 산도가 높은 김치, 향신료나 기름진 식자재를 오래 보관해도 냄새 배임이나 색 배임이 생기지 않는다. 식기세척기 같은 사용환경에서도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환경호르몬으로 분류되고 있는 비스페놀A(BPA) 및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같은 성분도 검출되지 않았다.

또한 생산과정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타 플라스틱 대비 약 3분의 1 수준으로 줄였다. ‘에코 클리어’ 3.3kg를 사용하면 나무 3분의 2그루를 심는 효과가 있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일반적인 밀폐용기 뚜껑 정중앙의 ‘배꼽’이라 불리는 작은 돌출부 사출 게이트를 없애 무결점의 투명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안정적인 적층까지 가능한 모듈 시스템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코멕스 관계자는 “냉장고가 가득 차는 여름철을 맞아 주방 정리와 식재료 위생 안심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 시기, 실용적인 구성의 에코 클리어 세트로 소비자들의 부담 없이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고급스러운 컬러의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세트로 올여름 감각적인 푸드 라이프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