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낮은 자세와 함께하는 마음으로, 신뢰와 감동을"
상태바
[인터뷰]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낮은 자세와 함께하는 마음으로, 신뢰와 감동을"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3.07.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의정봉사상 수상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매일일보 = 김동환 기자  |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낮은 자세와 함께하는 마음으로 신뢰와 감동을 주는 양평군의정을 이끌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윤순옥 양평군의회의장의 수상소감이다. 

지난 14일, 제9대 전반기 의장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이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최봉환 부산광역시 금정구의회 의장)에서 수여했다.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은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지방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수여하는 상이다.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한 이유가 있다면   

제8·9대 양평군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성실함과 부드러운 리더쉽으로 동료 의원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는 평입니다. 특히 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작은 고충에도 귀를 기울인 노력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헌신적인 노력과 함께 충실한 의정활동의 공로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의정활동의 평가는  

지난 2020년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최우수상, 2023년 스페이스골드 대한민국 최고 효 인물대상 국가사회 공헌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의정활동 안팎으로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양평군민들께 한말씀 

양평군의회 의원이자 의장으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했을 뿐입니다.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낮은 자세와 함께하는 마음으로 신뢰받고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