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펀딩, ‘페이코’ 포인트로 온투업 투자 가능
상태바
데일리펀딩, ‘페이코’ 포인트로 온투업 투자 가능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3.07.0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데일리펀딩 제공.
사진=데일리펀딩 제공.

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되는 간편결제사의 포인트를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상품에 투자할 수 있게 됐다.

데일리펀딩은 포인트 투자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업체 NHN페이코와 제휴해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간편결제사와 포인트 전환 제휴를 맺은 건 온투업 최초다.

데일리펀딩은 1만 원부터 시작하는 소액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투업사로, 고객 가치 증대를 위해 지난해부터 포인트 투자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이번 NHN페이코 포인트 전환 제휴는 다양한 금융 상품 출시를 앞두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한 것이다. 모바일 간편결제부터 쿠폰, 포인트, 금융 서비스, 기업 복지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NHN페이코와 긴밀한 제휴를 통해 신규 고객 확보도 꾀한다.  

NHN페이코의 ‘PAYCO 포인트’ 1p는 데일리펀딩 투자 포인트 1p로 전환된다. 1회 최소 100p부터 월 최대 10만p까지 전환 가능하다. 포인트 전환은 데일리펀딩 앱에서 가능하며, 금융 상품 투자 시 이를 예치금에 보태 투자 가능하다. 

데일리펀딩 이민우 대표는 “지난해 우리카드 포인트 전환 제휴를 시작한 뒤 고객 반응이 좋아 제휴 플랫폼을 확대 중”이라며 “간편결제 포인트가 현금을 대신하는 결제 수단이 된 것처럼 온투업 포인트 투자 또한 새로운 재테크 전략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