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배민 라이더’ 대상 최대 5% 금리 혜택
상태바
애큐온저축은행, ‘배민 라이더’ 대상 최대 5% 금리 혜택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3.07.0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제공.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제공.

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애큐온저축은행은 오는 9월30일까지 배민 라이더를 대상으로 최대 5%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머니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의 ‘머니모으기’는 입출금통장 상품인 ‘애큐온모바일자유예금’을 보유한 고객이 추가로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도전 금액을 설정해 목돈을 만들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애큐온저축은행과 우아한청년들의 업무 제휴에 따른 것으로, 배민커넥트 가입된 배민 라이더가 머니모으기 상품을 활용해 매주 도전 목표와 도전 금액을 달성하면 최대 5%의 높은 금리로 돈을 모을 수 있게 돕고자 마련됐다. 애큐온 모바일자유예금을 보유한 배민라이더를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머니모으기 상품에 신규 가입하고 배민커넥트 라이더 전용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가입 금액은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200만 원까지 만 원 단위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가입 기간은 1개월~6개월 이내로 목표에 따라 운영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본금리 2%가 제공되며, 도전 금액과 기간을 모두 달성하면 2%가 추가 적용된다. 꿈콩이 응원하기 출석체크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1%의 추가 금리를 제공하며, 애큐온 멤버십 동의 시에는 0.5%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꿈콩이 응원하기와 애큐온 멤버십 동의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것으로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이번 머니모으기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메가커피 상품권(5000원)을 증정하며,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는 안전한 배달을 위한 고급 헬멧 (홍진 FC-JET PEARL WHITE RYAN)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