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춘식이 그려진 ‘신한카드 KaPick’ 출시
상태바
카카오페이, 춘식이 그려진 ‘신한카드 KaPick’ 출시
  • 김경렬 기자
  • 승인 2023.06.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간별 카카오페이포인트 혜택…월 최대 62,000P 적립 가능
사진=카카오페이
사진=카카오페이

매일일보 = 김경렬 기자  |  카카오페이가 ‘KaPick’ 첫 상품인 ‘신한카드 KaPick’을 출시한다.

KaPick 카드는 카카오페이가 ‘픽(Pick)’한 카드라는 뜻이다. 카드는 카카오페이 카드추천 서비스 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 개개인에게 특화된 일상 속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는 주간·월간 서비스 영역에 따라 높은 적립률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서비스 대상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결제 금액의 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지급한다.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월요일(음식점) △화요일(배달의민족·요기요·땡겨요·쿠팡이츠 배달 앱 및 마켓컬리·오늘의집) △수요일(음식점 및 CGV·롯데시네마 온라인 영화 예매) △목요일(배달의민족·요기요·땡겨요·쿠팡이츠 배달 앱 및 쿠팡·11번가·G마켓) △금요일(음식점 및 CGV·롯데시네마 온라인 영화 예매) 요일별로 구성돼 있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최대 4만P까지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업종에 관계없이 카카오페이 결제금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카카오페이포인트 3000P를 지급한다. 해당 혜택은 주 1회, 월 4회까지 적용된다. 전월 이용금액 충족 시 월 최대 1만2000P도 적립된다.

월간 혜택으로 OTT 및 멤버십 서비스, 대상 커피 가맹점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지급한다.

서비스 영역은 △OTT(넷플릭스·티빙·왓챠·디즈니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쿠팡 와우멤버십·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커피 가맹점(스타벅스)이다. 사용자는 전월 이용금액 충족 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1만P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카드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의 디자인을 입혔다. 카카오페이는 이후에도 여러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KaPick 카드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신한카드와 함께 귀여운 춘식이에 페이포인트 혜택을 더한 첫 KaPick 카드인 신한카드 KaPick을 선보이게 됐다”며 “사용자들이 다양한 영역에서 결제하고, 카카오페이포인트를 통한 범용성 높은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