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피자전문점 ‘핏제리아오’ 오픈
상태바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피자전문점 ‘핏제리아오’ 오픈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6.2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음 공간인 ‘테이스트 빌리지’, 리뉴얼로 경쟁력 지속 강화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피자전문점 ‘핏제리아오’를 오픈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피자전문점 ‘핏제리아오’를 오픈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 테이스트 빌리지에 피자 전문점 ‘핏제리아오’를 신규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2일 문을 여는 핏제리아오는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만나보기 힘든 나폴리식 정통 화덕피자 브랜드다. 

이진형 핏제리아오 총괄셰프는 APN(나폴리 피자 장인협회)에서 핏제이올로 인증을 받은 ‘피자 장인’으로, 2019년 세계 3대 피자 대회 중 하나인 이탈리아 로마 피자 월드컵에서 1등을 차지하기도 했다.

매장에는 실제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화덕도 설치해 나폴리 현지 맛을 그대로 구현해낸다. 

오는 25일(일)에는 오픈 기념으로 이진형 총괄셰프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해 피자를 손수 만들어 선보이는 등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기존 푸드코트를 업그레이드한 테이스트 빌리지를 2019년 9월 처음 선보였다. 테이스트 빌리지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차별화된 식음(F&B) 공간이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장르의 전국 유명 맛집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업계 최고 수준의  F&B 매장 구성을 자랑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테이스트 빌리지 재단장에 속도를 내고, 지난해 하반기부터 브랜드 보강을 통해 약 50%의 브랜드를 교체했다. 소위 줄서서 먹는 유명 맛집부터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맛집까지 엄선해 입점시켰다. 빠르게 변화하는 식음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고 나아가 방문객 만족도와 체류 시간을 증대시키기 위함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테이스트 빌리지에서 이국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다양한 미식 경험을 즐겨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전국 프리미엄 아울렛의 식음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