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맞춤형 건강정보 서비스 ‘건강로드’ 가동
상태바
안국건강, 맞춤형 건강정보 서비스 ‘건강로드’ 가동
  • 이용 기자
  • 승인 2023.06.20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국건강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안국건강이 자사 AG몰에서 건강검진 데이터 및 전문적인 설문을 활용한 맞춤형 건강검진 솔루션 ‘건강로드’를 공개하고, 오는 7월 3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국건강 ‘건강로드’는 본인의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기록과 약사가 설계한 설문을 활용해 보다 전문적인 건강 관리 가이드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건강검진 기록 열람 동의 후 설문에 참여하면 본인의 현재 건강 점수와 함께 주의해야 할 질환, 챙겨야 할 영양성분 등을 제안해 준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모든 분들이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체크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실제로 여러 여건상 건강검진을 자주 받지 못하거나, 본인 검진 결과를 잊고 사는 분들이 많다. 건강로드가 많은 분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안국건강은 건강로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설문을 진행한 이후 추천 영양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구입할 경우 1명을 추첨해 한정판 나이키 트래비스스캇 스니커즈(143만원 상당), 총 3명에게는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기프트카드(3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 본인 포함 총 3명에게 서비스 참여 결과를 공유한 다음 공유 받은 사람도 서비스에 참여하면 해당자 중 1명을 추첨해 총 4인이 사용 가능한 KMI한국의학연구소 종합건강검진이용권(100만원 상당*4매)을 증정한다.

서비스 참여 후 1:1 맞춤영양 상담을 예약할 경우 전문가와의 영양 상담 기회를 제공하며, 대상자에 한해 안국건강 베스트제품 3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건강로드 및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국건강 AG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