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너두, 건강 분석 솔루션 업체와 업무협약
상태바
이제너두, 건강 분석 솔루션 업체와 업무협약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3.06.1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동진 이제너두 대표(오른쪽)와 성창규 창 헬스케어 대표가 업무협약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제너두 제공.
송동진 이제너두 대표(오른쪽)와 성창규 창 헬스케어 대표가 업무협약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제너두 제공.

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선택적 복리후생 기업 ‘이제너두’는 지난 14일 헬스케어 전문 플랫폼인 ‘창 헬스케어’의 건강 분석 솔루션 ‘건강한 창’을 회원사에 제공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이제너두의 2000여개 회원사 임직원 230만명이 복지포인트로 건강한 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회원이 플랫폼에서 결제하면 개인 건강검진 데이터와 복약 정보를 분석하는 인공지능(AI) 솔루션으로 본인 건강 상황을 확인하고 필요 영양소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송동진 이제너두 대표이사는 “국내 선두 헬스케어 전문 플랫폼과 국내 최대 선택복지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임직원의 건강 관리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는 전기를 마련했다”며 “회원사 임직원의 건강 복지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제너두는 2000년 선택적 복지 플랫폼을 개발한 복리후생 서비스 위탁운영·관리 기업이다. 약 2000여 민간·공공기업 회원사 임직원 230만명에게 건강검진과 헬스케어, 여행과 레저, 문화생활, 디지털가전을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회원사는 현대차그룹과 DB그룹,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광역시청 등이다.

이번에 업무 협약을 맺은 창 헬스케어는 삼성생명 등 국내 18개 보험사와 금융사에 건강관리와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2022년 보건복지부로부터 비의료 건강관리서비스 1군 ‘만성질환관리형’ 인증을 받았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