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인기 교육과정 할인 기획전’ 진행
상태바
에듀윌, ‘인기 교육과정 할인 기획전’ 진행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3.06.1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입·회계사 등 7개 교육과정 선봬
에듀윌은 오는 19일부터 3일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인기 교육과정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은 오는 19일부터 3일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인기 교육과정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에듀윌은 오는 19일부터 3일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인기 교육과정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듀윌은 총 7개의 인기 교육과정을 선정하고, 최대 51%의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공인중개사 1+1환급 합격패스 및 평생패스 △회계사 300%환급패스 △검정고시 평생수강 합격패스 △전기기사 쌍기사 평생패스 △편입 500%환급 합격패스 △토익 전 강좌 쉬토공 패스 △세무사 200% 환급 합격패스 등의 인강을 구입 가능하다.

리뷰 적립금으로 네이버페이를 지급하고, 네이버 스토어 소식알림 쿠폰으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HY한국야쿠르트 쉼 3개’를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세무사 합격패스 상품은 추가 17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돼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19일 오후 8시에는 공인중개사 상품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공인중개사 1+1환급 합격패스 또는 평생패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특전도 준비돼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제일 잘 나가는 인기 교육 과정들만 모아 에듀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할인 기획전을 열게 됐다. 그간 할인하지 않았던 인기 과정들도 최대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여름방학을 이용해 자격증 취득이나 취업 스펙을 준비할 계획이라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최고 혜택으로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