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서울본부, 서울신보와 함께 농가일손 돕기
상태바
농협은행 서울본부, 서울신보와 함께 농가일손 돕기
  • 이보라 기자
  • 승인 2023.06.1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농협은행 서울본부와 서울신용보증재단은 강원도 춘천시 멜론농가를 찾아 농가일손 돕기를 실시했다. 오른쪽 여섯 번째부터 조은주 농협은행 서울본부장, 심성훈 농가대표, 김승영 서울신용보증재단 상임이사, 이상희 서울신용보증재단 신용보증기획부장 사진=농협은행 제공
12일 농협은행 서울본부와 서울신용보증재단은 강원도 춘천시 멜론농가를 찾아 농가일손 돕기를 실시했다. 오른쪽 여섯 번째부터 조은주 농협은행 서울본부장, 심성훈 농가대표, 김승영 서울신용보증재단 상임이사, 이상희 서울신용보증재단 신용보증기획부장. 사진=농협은행 제공

매일일보 = 이보라 기자  |  농협은행 서울본부는 서울신용보증재단과 함께 12일 강원 춘천시 소재 멜론 농가를 찾아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조은주 농협은행 서울본부장과 김승영 서울신용보증재단 상임이사, 양사 직원들은 멜론 넝쿨 제거 및 환경 정리 등 일손 돕기에 구슬땀을 흘렸고, 소양댐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후원한 삼계탕 100인분을 전달했다.

조은주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은 “영농철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민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서울신용보증재단과 함께 일손돕기를 실시했다”며 “농협은행은 지역 사회의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같이의 가치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승영 서울신용보증재단 상임이사는 “지역과의 상생, 관심과 참여의 문화 확산을 위해 농협과 함께 농가 일손 돕기에 동참했다”며 “농가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