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창립19주년’ 단독 세일
상태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창립19주년’ 단독 세일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6.08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거리·생필품 최대 50% 할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창립19주년’ 단독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창립19주년’ 단독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21일까지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를 열고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연초부터 대형마트, 온라인, 몰 등 전 채널을 활용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전개함으로써 고객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앞장선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창립19주년을 기념해 고객 혜택을 확대키로 했다.

우선, 장기간의 유통 업력을 통해 갖춰온 신선 경쟁력을 기반으로 홈플러스가 엄선한 ‘채소 반값’ 품목을 선보인다. 오이, 파프리카, 고구마 등 채소 8종을 비롯해 국내산 삼겹살/목심, 미국산 부채살/냉동 우삼겹살, 철원 오대미 등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해 판다.

항공직송 체리, 키위 등 고객 수요가 높은 10대 상품은 기획가에 내놓는다. 퍼실 세제, 다우니 섬유유연제 8종, 생리대 13종 등 생필품과 치킨/피자/떡볶이/냉면/쫄면 등 간편식 24종을 1+1 판매하며, 일자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14일까지 홈플러스 인스타그램에서는 구매하고 싶은 행사 상품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홈플러스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일부 점포에서는 창립 행사 기간 동안 모은 스티커 개수에 따라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스티커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전용 이벤트를 선보이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는 신라면/비빔면 ‘100원딜’ 혜택과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며 “창립 행사 기간 동안 고품질의 상품에 강력한 할인 혜택을 더해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