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 전개
상태바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 전개
  • 이용 기자
  • 승인 2023.06.07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페인 공개 기념,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2달 간 특별 기획전도 개최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사진=세노비스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세노비스가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의 신규 캠페인 ‘나의 장건강+ 자신감’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선보인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원료 함유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 번 한 캡슐로 장 건강과 콜레스테롤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캠페인은 평소 장 때문에 불편함을 느껴온 소비자를 공략하려는 세노비스의 전략이다. 영상에서는 이중 기능을 제공하는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통해 ‘나의 장건강에 자신감을 더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 중심에는 최신 과학 기술의 장튼튼 유산균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을 관리하면 ‘장이 불편해서 못해라는 말에 SAY NO’를 외칠 수 있다는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가 있다. SAY NO는 일상 속 하고자 하는 일 앞에서 주저하는 내면의 나약한 목소리에 SAY NO를 외치며 이겨내라는 세노비스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국내 최초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유산균으로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AB-BIOTICS의 프리미엄 3종 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CECT 7527, 7528, 7529)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기능성 원료인 유산균복합물을 핵심 균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원료인 유산균복합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해당 물질을 섭취한 시험군과 그렇지 않은 대조군을 비교했을 때 섭취 12주 후 LDL-콜레스테롤과 총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이 유의미하게 감소했다.

세노비스는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최소 25%부터 최대 4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개최한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2개 이상 구매자에게는 손선풍기를 증정한다. 특별 기획전은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