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 ‘베스트 골프 리조트 인 아시아’ 후보지 선정
상태바
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 ‘베스트 골프 리조트 인 아시아’ 후보지 선정
  • 이용 기자
  • 승인 2023.05.0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다이제스트’ 평가 프로세스 완료
사진=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는 대륙별 골프리조트를 선정하는 ‘골프다이제스트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베스트 골프리조트 인 아시아’ 후보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는 맞이하는 ‘골프 다이제스트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즈’는 담당 에디터가 철저한 평가 프로세스를 면밀히 체크해 인증 후 9월 골프 다이제스트 미국 본사가 시상한다.

대부도 아일랜드 컨트리클럽 내, 씨 서라운드 뷰를 조망할 수 있는 코스 중앙 언덕 위에 11층 건축물 6동이 위치해 골프코스는 물론, 서해 바다의 다양한 모습을 조망할 수 있는 슈퍼펜트하우스(200평형), 펜트하우스 (150평형), 로얄스위트 (70평형)와 스위트 (60평형) 등 네 가지 타입의 228객실로 구성됐다.

부대시설은 방문객이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 받으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7성급 수준의 복합 레지던스 시설로 조성했다. 한남 나인원, 롯데타워 시그니엘 등의 건축물 인테리어로 유명한 배대용 B&A INC 작가가 인테리어의 총괄로 참여했으며 제이슨길 웰라이트에서 조명의 기능적이고 정서적인 면을 아우르는 세심한 설계를 담당했다.

권모세 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 회장은 “골프계에 공신력 있는 ‘골프 다이제스트’의 베스트 골프리조트 인 아시아 후보로 선정된 것은 영광스럽고 감사한 일이다.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가치 위에 머무는 것만으로 진정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