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출시
상태바
세노비스 키즈,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출시
  • 이용 기자
  • 승인 2023.05.0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츄어블 타블렛 제형으로 세노비스 키즈 유산균 포트폴리오 확대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사진=세노비스 키즈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세노비스 키즈가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장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을 선보인다.

소장 및 대장의 서식환경을 고려해 소장에 서식하는 유산균과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이 3대1 비율로 이뤄진 과학적인 배합이 돋보인다. 까다롭게 선별한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들의 프리미엄 균주를 배합한 4종 복합 유산균으로 10억 CFU를 보장한다. 어린이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CSL사의 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CRL 1505를 핵심 균주로 사용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은 부모와 아이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4세부터 10세의 자녀를 둔 30대∙40대 엄마를 대상으로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컨셉 테스트를 거쳐 의견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했다. 가루 날림과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간식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게다가 설탕 대신 부원료 자일리톨로 달콤한 맛을 내서 지나친 당 함량 걱정 없이 즐길 수 있고, 착색료 없이 부원료 포도과즙분말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측면에서 까다로운 유산균 보관까지 한번 더 고민해 뛰어난 방습 효과와 안정성을 철저히 검증한 유산균 전용 용기를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용기의 재질∙구조도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은 재질을 채택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매니저는 “성장기 어린이게 필요한 튼튼한 장 건강을 더 과학적이면서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어린이 유산균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