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중등 학부모 대상 '온라인 설명회' 실시
상태바
윤선생, 초∙중등 학부모 대상 '온라인 설명회'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2.11.1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겨울방학을 앞두고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윤선생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편과 2편으로 편성된다. 1편에서는 권태형 교집합 교육연구소장이 ‘학년별 영어공부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권태형 소장은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진로∙진학 교육 전문가로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강연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바뀐 교육제도를 적용한 시기별 영어 로드맵과 초∙중∙고 영어공부의 방향성을 이끌어주는 시간이 마련돼 자녀 영어교육을 고민하는 학부모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1편은 12월 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실시간 방송된다.

12월 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는 2편에서는 조수현 윤선생 수석 연구강사가 영어 문법 학습 전략을 상세히 짚어준다. 다수의 영어 강의 및 교육 경력을 갖춘 조수현 강사는 지난해부터 실시한 윤선생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에서 강연하며 학부모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초등 고학년 및 중등 학부모를 중심으로 문법 학습의 실패 요인과 효과적인 문법 학습 전략을 제시해 줄 계획이다.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에 참가하려면 유튜브에서 윤선생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방송 당일 알림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생은 학부모 설명회를 앞두고 ‘Q&A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어 내신 및 입시, 공부법에 대한 질문을 덧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강연자가 덧글로 올라온 질문을 선정하여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답변해 줄 계획이다. 1편과 2편에서 각각 20명을 선발하여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라이브 방송에서 발표한다.

윤선생 관계자는 “겨울방학과 새 학년 진급을 앞두고 자녀 영어교육의 로드맵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대규모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를 실시하게 됐다”며 “초등 및 중등 학부모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유익한 교육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