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봄맞이 ‘레고랜드’ 체험 기회 이벤트
상태바
KB국민카드, 봄맞이 ‘레고랜드’ 체험 기회 이벤트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2.03.1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KB국민카드는 봄을 맞아 ‘KB Pay(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레고랜드 KB Family Day’초청 기회 추첨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까지 ‘KB Pay’ 앱에서 응모하고‘KB Pay’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3회 이상 이용하거나,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회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0명(당첨자 1인당 3인까지 동반 가능)에게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전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사전 체험 행사는 5월 5일 그랜드 오픈(예정) 이전 5월 3일 열리는‘레고랜드 KB Family Day’에 실시한다. ‘레고랜드 KB Family Day’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마케팅 파트너인 KB국민카드 고객을 초청해 오픈 전에 테마파크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이다.

또 ‘KB Pay’에서 다양한 카드 이미지로 변경 가능한 ‘KB국민 톡톡F 카드’, ‘KB국민 톡톡O 카드’, ‘KB국민 톡톡M 카드’, ‘KB국민 톡톡D 카드’ 등 카드로, 행사에 응모하고 3월 말까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당첨자 1인당 3인까지 동반 가능)에게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KB Pay’의 다양한 결제수단 중 하나인 ‘계좌’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계좌결제’로 결제 시 3월 31일까지 이용금액의 0.3%를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해 준다.

이밖에 KB국민카드는 ‘KB Pay’해외주식투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3월 29일까지 ‘KB Pay’를 통해 ‘미니스탁’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0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