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신규 광고 조회수 1000만 돌파
상태바
DB손해보험, 신규 광고 조회수 1000만 돌파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1.05.1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B손보 제공.
사진=DB손보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달 20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 ‘전격 DB다이렉트작전’ 시리즈가 론칭한 지 한 달여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중장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국 드라마 ‘전격Z작전’을 패러디한 했다. 총 6편으로 실제 성우였던 이정구 씨가 직접 마이클 목소리를 더빙해 그 시절 향수를 재현했다.

아울러 보험 광고의 필수안내사항도 랩 스타일로 표현해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보험 광고에 참신함을 더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그동안 30대 중심으로 관심이 높았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코로나19 이후 중장년들에게도 관심이 높아졌다”면서 “이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했고 반응도 긍정적이다”고 했다.

이들 영상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니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