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달 20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 ‘전격 DB다이렉트작전’ 시리즈가 론칭한 지 한 달여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중장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국 드라마 ‘전격Z작전’을 패러디한 했다. 총 6편으로 실제 성우였던 이정구 씨가 직접 마이클 목소리를 더빙해 그 시절 향수를 재현했다.
아울러 보험 광고의 필수안내사항도 랩 스타일로 표현해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보험 광고에 참신함을 더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그동안 30대 중심으로 관심이 높았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코로나19 이후 중장년들에게도 관심이 높아졌다”면서 “이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했고 반응도 긍정적이다”고 했다.
이들 영상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니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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