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석송초, 챔버오케스트라 ‘스승의 날’ 맞아..감사 연주회로 감동 선사
상태바
공주 석송초, 챔버오케스트라 ‘스승의 날’ 맞아..감사 연주회로 감동 선사
  • 오정환 기자
  • 승인 2021.05.1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오정환 기자] 공주석송초등학교(교장 박돈서) 챔버오케스트라는 지난 14일 채움관에서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 연주회를 열어 선생님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석송초 스승의날 사진=공주교육지원청
석송초 스승의날 사진=공주교육지원청

이번 연주회는 전교생이 깜짝 이벤트로 준비한 것인데 선생님께 감사 편지쓰기, 카네이션 전달하기, ‘스승의 은혜’, ‘사랑의 인사’ 연주 등 다양한 순서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며 스승과 제자 간의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연주회에 참여한 6학년 서예원 악장은 “학교에 매일 등교하며 선생님께 많은 것을 배워 늘 감사했는데 쑥스러워 표현하지 못했다”며 “오늘의 연주로 그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달되었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민경 담당교사는 “길어지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쳤을 선생님들께 작은 이벤트로 학생들과 한마음으로 준비하게 되었다”며 “학생들에게도 오늘의 연주가 스승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석송챔버오케스트라는 지난 어버이날에도 ‘어머님 은혜’ 연주 영상과 전교생이 부모님께 ‘감사 영상편지’를 만들어 SNS로 전달해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