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그룹, 임직원과 휠체어 사용 가정에 ‘삼겹살 세트’ 전달
상태바
상상인그룹, 임직원과 휠체어 사용 가정에 ‘삼겹살 세트’ 전달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1.05.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상상인그룹 제공.
사진=상상인그룹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상상인그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및 휠체어 사용 아동 가정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벌집 삼겹살, 나주 멜론, 명인 된장, 채소, 쌈, 과일 등으로 구성된 ‘삼겹살 홈파티 패키지’가 전임직원 가정에 배달됐다.

추가로 2018년부터 ‘휠체어 사용 아동 이동성 향상 프로젝트’를 통해 인연을 맺어온 1400여 휠체어 사용 아동 가정에도 ‘삼겹살 홈파티 패키지’가 함께 배송됐다. 아울러 상상인그룹은 임직원과 휠체어 사용 아동과 그 가족들이 야구장에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수원KT위즈파크에 위치한 스카이박스를 지난 4월 시즌 개막부터 제공하고 있다.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식비 지원, 승리팀 맞추기 이벤트 등을 추가로 진행해 야구 관람에 재미를 더했다.

유준원 상상인그룹 대표는 “’출근하고 싶은 회사’라는 그룹 경영 이념처럼 행복한 일터, 행복한 가정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과 그 가정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상상인그룹과 인연을 맺게 된 휠체어 사용 아동 가족들과도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이 배가 된다”고 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