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글로벌·아세안 인턴 모집…30일까지 접수
상태바
현대차, 글로벌·아세안 인턴 모집…30일까지 접수
  • 박주선 기자
  • 승인 2021.05.1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인턴십 및 아세안 인턴십 지원을 받는다. 사진=현대차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현대자동차는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인턴십 및 아세안 인턴십 지원을 받는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는 신사업 및 미래기술 분야 우수 연구 인력을 확보하고 아세안 시장 및 고객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이번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글로벌 인턴십의 경우 △자율주행 △연료전지 △선행기술 △로보틱스 △AI △UAM △빅데이터 △신사업 전략 등 24개 부문, 아세안 인턴십은 △해외 완성차 판매 △해외법인지원 △시장조사 △품질교육 △생산기술개발 △경영지원 등 13개 부문이다.

글로벌 인턴십의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석사 기졸업자 또는 재‧휴학생, 박사 재‧휴학생(기졸업자 제외)이다. 아세안 인턴십은 아세안 국적자로 국내외 학‧석사 기졸업자 또는 재‧휴학생을 모집 대상으로 한다.

선발된 인원은 7월부터 약 2개월간 국내 사업장에서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고, 심사를 거쳐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채용되거나 최종 면접의 기회를 얻는다.

글로벌 인턴십 실습 기간은 총 두 차수로 지원자 편의에 따라 희망 차수를 선택할 수 있다. 

아세안 인턴십의 실습기간은 7월 5일부터 8월 27일까지다.

글로벌 인턴십과 아세안 인턴십에 선발된 인원은 각 소속에 따라 △현대차 신기술 및 미래 모빌리티 체험 △주요 차량 체험 및 드라이빙 아카데미 △현대차‧제네시스 브랜드 거점 견학 △임원진과의 비전공유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H-Experience는 미래 산업 환경에 적합한 융합형 인재를 조기 발굴하기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이라며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현대차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 채용 유형 및 분야별 자격요건과 수행직무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