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심층수 ‘천년동안’, BI 및 제품 패키지 리뉴얼 공개
상태바
강원심층수 ‘천년동안’, BI 및 제품 패키지 리뉴얼 공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5.1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자사 대표 브랜드 ‘천년동안’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BI 및 패키지 리뉴얼은 해양심층수 전문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워터로서 위상을 공고히 하고자 시각적 요소를 재정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신규 BI는 청정 수원지인 강원도 고성 심해의 모습과 진중함을 전하는 딥블루 컬러를 활용하여 견고한 로고 타입으로 개발됐으며, 심해에서 무한 순환하는 심층수의 움직임을 상징적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은 천년동안 고유의 깨끗하고 맑은 블루톤을 유지하면서 청정한 해양심층수 이미지를 강조하며, 제품의 라벨과 캡을 블루 컬러로 통일해 안정감과 청량감을 동시에 표현했다.

강원심층수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천년동안 공식 쇼핑몰에서 오는 6월 13일까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7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쇼핑몰 할인쿠폰, 케잌 기프티콘 등 증정한다.

이 외에 이벤트 기간 동안 천년동안 카카오톡 플러스에서는 천년동안 공식 채널을 친구 추가한 50명에게 베이커리 기프티콘을 증정하기도 한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20~30대 젊은 세대를 포함한 고객층을 확대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고 키즈워터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제품 군을 확장해 소비자 선택폭을 넓힐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친환경 경영을 본격화하며 지난 4월부터 ‘페트병 경량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오는 7월부터는 라벨 없는 ‘무(無)라벨 친환경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