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하데스타운' 막강 캐스트 12인 공개…'박강현 시우민 →강홍석'
상태바
뮤지컬 '하데스타운' 막강 캐스트 12인 공개…'박강현 시우민 →강홍석'
  • 강연우 PD
  • 승인 2021.05.1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라이선스 한국어 공연...8월 개막
뮤지컬 '하데스타운' 캐릭터 포스터. 사진 제공=에스앤코.
뮤지컬 '하데스타운' 캐릭터 포스터. 사진 제공=에스앤코.

토니어워즈 8관왕, 그래미어워즈 최고 뮤지컬 앨범상 수상 등 브로드웨이를 뜨겁게 달군 뮤지컬 '하데스타운'이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 한국어 공연으로 오는 8월 LG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공연 소식이 전해진 이후 "8월만 기다립니다 –인스타그램 e_xi****", "놓칠 수 없는 초연, 무조건 봐야해! –인스타그램 sem****"등과 같이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으며 전 세계 뮤지컬 애호가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답게 국내 캐스팅에 대한 궁금증도 날로 높아져갔다. 그리고 마침내 '하데스타운' 최초 한국 공연 초연 멤버 12인이 공개됐다.

뮤즈와 인간의 혼혈로 절대적 위력을 지닌 음악적 재능의 소유자이자 봄을 불러올 노래를 만들고 있는 몽상가 오르페우스 역에는 조형균, 박강현, 시우민이 캐스팅됐으며 '하데스타운'의 시작과 끝을 알리고 관객들을 새로운 뮤지컬의 세계로 인도할 헤르메스 역에는 최재림과 강홍석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익숙한 여신의 모습과는 거리가 먼, 장난기 많고 자비롭지만 때론 날카로운 면모를 보이는 페르세포네 역은 김선영과 박혜나가 맡았으며 스스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나가는 강인하면서 독립적인 영혼을 지닌 오르페우스의 뮤즈 에우리디케는 김환희와 김수하가 그려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지하 광산을 운영하는 지하 세계의 주인이자 왕 하데스는 이름만으로도 무게와 신뢰를 안겨주는 지현준, 양준모, 김우형이 연기한다.

역사적인 한국 초연을 이끌 12명의 배우들을 살펴보면 2000년부터 2020년까지 이들이 국내 뮤지컬 시상식에서 휩쓴 트로피만 21개에 달한다. 수상의 기록으로 증명되는 명실상부 한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셈이다. 가창력과 연기력은 물론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무장한 이들의 만남은 다채롭고 흥미로운 순간을 그려내며 가장 완벽한 하모니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