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자원봉사센터, ‘구리비케이 치과의원’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협약
상태바
구리시자원봉사센터, ‘구리비케이 치과의원’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협약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1.05.1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철훈 센터장(오른쪽)이 비케이치과와 할인가맹점 협약을 체결했다.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안승남)는 ‘구리비케이 치과의원’과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협약을 체결했다.

‘구리비케이 치과의원’은 이번 협약으로 구리시자원봉사자증 소지자에게 비급여진료비의 10~20%를 할인해 준다.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은 구리시자원봉사센터에서 누적 봉사활동 50시간 이상 봉사자에게 발급하는‘자원봉사자증’소지자에게 자원봉사센터와 약정한 할인율을 제공하는 나눔 업체를 말한다.

현재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협약으로 의료, 음식, 통신, 문화, 미용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구리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 할인가맹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철훈 자원봉사센터장은“지역사회를 위해 애쓰시는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보람과 긍지를 갖고 봉사활동에 임할 수 있도록 할인가맹점을 더욱 확대해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이 밖에도 경기도우수자원봉사자증(전년도 봉사시간 100시간 이상자) 소지자는 구리아트홀 기획공연에 한하여 최대 50% 관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내 공영주차장 50% 할인(최대 2시간) 및 관내 체육시설(구리시멀티스포츠센터, 구리국민체육센터, 구리시배드민턴장, 구리왕숙체육공원 등) 이용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