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스, 링티제로 ‘수분보충’ 캠페인 성료
상태바
챌린저스, 링티제로 ‘수분보충’ 캠페인 성료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1.05.1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챌린저스 제공
사진=챌린저스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목표 달성 플랫폼 ‘챌린저스’가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 ‘링티제로’와 제휴를 맺고 전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하이드레이션 챌린지(매일 수분보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건강한 몸 만들기를 위한 필수 요소 중 하나인 수분 충전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매일 일정량의 수분 섭취를 독려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첫 챌린지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열렸다. ‘수분섭취 도전하기’ 미션에 선착순 500명이 단시간 모집됐다. 이 이벤트는 무상으로 증정된 링티 수분 충전 음료 ‘링티제로 복숭아맛’을 참가자들이 매일 하루 한 병 섭취 후 챌린저스 앱과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는 등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 중 임무를 완수한 사람은 96%로 여성 참가자의 비중(89%)이 높고, 20~39세 비중이 총 86%로 나타났다. 이용자 만족도는 5점 만점 중 4.99점에 달했다.

최혁준 화이트큐브 대표는 “챌린저스는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습관 형성 챌린지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의 대표 브랜드들과 손잡고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갈 수 있는 목표 달성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