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의 '프리허그' 14일 엑소 시우민 출연 …'민민형제' 특급 의리
상태바
최강창민의 '프리허그' 14일 엑소 시우민 출연 …'민민형제' 특급 의리
  • 강연우 PD
  • 승인 2021.05.1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엑소 시우민. 사진 제공=네이버NOW..
그룹 엑소 시우민. 사진 제공=네이버NOW..

그룹 엑소(EXO)의 시우민이 14일 네이버 NOW. '프리허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프리허그'는 최강창민이 메인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쇼로, 지난 7일 첫 방송에서 최강창민은 시청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호스트 데뷔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4일 방송은 첫 게스트로 시우민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시우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메인 호스트로 나선 최강창민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바쁜 일정에서도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프리허그' 첫 방송에서도 시우민이 깜짝 축하 영상을 보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 바 있다.

이날 시우민은 팬들이 궁금해했던 반가운 근황을 전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 해 12월 전역 이후 드라마 OST, 팬미팅,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강창민과 시우민의 ‘찐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소속사 선후배로 한솥밥을 먹으며 오랜 기간 우정을 쌓아온 만큼, 다채로운 TMI와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시우민이 직접 시청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힐링 필요한 시청자들에게 랜선 허그 메시지로 위로와 응원의 말을 전하며 따뜻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최강창민이 진행하는 '프리허그'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