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패기 ‘서산봉사단’ 백신 접종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 전달
상태바
젊은 패기 ‘서산봉사단’ 백신 접종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 전달
  • 오범택 기자
  • 승인 2021.05.11 17:4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심어린 안전 도우미 자원봉사 활동 펼쳐
서산봉사단이 11일 코로나 19 극복을 고생하는 의료진을 방문해 ‘사랑의 물품’을 기탁했다./사진=오범택 기자
서산봉사단이 11일 코로나 19 극복을 고생하는 의료진을 방문해 ‘사랑의 물품’을 기탁했다./사진=오범택 기자

[매일일보 오범택 기자] 서산봉사단이 11일 코로나 19 극복을 고생하는 의료진을 방문해 ‘사랑의 물품’(25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서산봉사단회원이 서산시민체육관 현장을 방문, 코로나19 백신 접종 관련 일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예방접종센터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코로나19 방역방침으로 회원 10여명이 서산시보건소 관계자가 포지션별로 지정한 곳에서 안전 도우미 자원봉사도 펼쳤다.

시보건소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자원봉사의 손길이 무척이나 고마울 따름이다. 이번 서산봉사단의 진심어린 봉사에 또 다시 감동 받았다”며 “전 시민의 예방 접종이 끝날 때까지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에 말을 전했다.

김규민 서산봉사단회장이 어르신의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돕고 있다./사진=오범택 기자

안전 도우미 자원봉사에 참여한 김규민 서산봉사단회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고생하시는 많은 종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젊은 서산봉사단 회원들이 가만히 있을 수 없어 안전 도우미와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언제 종식될지 모르지만 앞으로도 건강하게 시민 안전을 위해 서산시 예방접종센터 종사들께서 최선을 다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에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현정 2021-05-21 20:36:40
정말 쉬운 일이 아니실텐데 본인의 일처럼 나서주시는 의료진분들의 모습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을 내주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하하 2021-05-12 09:08:20
의료진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 코로나19때문에 많이 힘드실텐데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힘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