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제1기 SNS 서포터즈단 모집
상태바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 제1기 SNS 서포터즈단 모집
  • 박웅현 기자
  • 승인 2021.05.1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근한 온라인 콘텐츠로 소통‧공감대 확산 역할 기대

[매일일보 박웅현 기자]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사무총장 문경주)는 공감대를 확산하고 소통하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22일간 ‘제1기 보령해양머드박람회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 SNS 서포터즈 단은 보령시에 관심이 많으며 충남지역 취재 활동이 가능한 자로 현재 활발한 SNS 활동 및 블로그 계정을 소지하고 사진과 영상 촬영 및 편집에 능숙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주 활동기간은 6월 15일부터 내년 8월 26일까지며, 심사를 통해 내국인 또는 국내 거주 외국인 등 총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SNS 서포터즈 단은 박람회 관련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 자신의 SNS 계정에 박람회 글을 월 1~2건 게시해 박람회를 홍보하게 된다. 또 박람회 관련 행사에 참석 후 온라인 홍보 글을 공유해야 된다.

SNS 서포터즈 단은 보령시 각종 행사‧축제에 참여할 수 있고 선택된 콘텐츠에 대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게 된다.

지원자는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온라인 구글폼에서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공식 SNS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보령=박웅현 기자 seoulca19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