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 럭키데이 KNU 행운을 잡아라, 강원 도내 고3 수험생 응원 캠페인 진행
상태바
강원대학교 럭키데이 KNU 행운을 잡아라, 강원 도내 고3 수험생 응원 캠페인 진행
  • 황경근 기자
  • 승인 2021.05.1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공모전·인증샷 등 온라인 이벤트 개최 … 매주 1회 당첨자 추첨해‘곰두리 굿즈’ 상품 증정
KNU 행운을 잡아라 포스터(사진제공=강원대)
KNU 행운을 잡아라 포스터(사진제공=강원대)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가 대학 입시를 앞두고 있는 강원 도내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을 응원하는 「강원대학교 럭키데이 : KNU 행운을 잡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일부터 매주 1회씩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강원대학교 관련 정보 퀴즈 풀이 ▲각종 공모전 ▲캠퍼스 방문 인증샷 제출 등 다양한 방식의 미션을 해결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강원 도내 고교 3학년생만 가능하며, 강원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대학교 대외협력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강원대학교는 매주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강원대학교 마스코트 ‘곰두리’가 그려진 팔 베게 쿠션과 에코백, 탁상용 시계 등 굿즈를 선물하며, 당첨자가 소속된 학급에도 소정의 기념품을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김헌영 총장은 “코로나19로 입시 준비에 많은 어려움을 느꼈을 고3 수험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하고, 학생들이 진로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강원대학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을 확대해 지역 우수인재 양성과 교육혁신을 위한 국가거점국립대학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