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7개 직무서 인턴사원 채용 진행
상태바
SK브로드밴드, 7개 직무서 인턴사원 채용 진행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1.05.0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SK브로드밴드가 2021년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미디어 사업 △마케팅 △방송 제작 지원 △네트워크 △경영지원(재무/HR/법무 등) △Data(Scientist/Analyst) △디자인 7개 직무다.

자기소개서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이후 6월 중 필기 전형인 SK 종합역량검사(SKCT)와 면접 전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합격자를 대상으로 7~8월에 인턴십 과정을 진행하고 직무전문역량과 기업문화 적합도 등을 평가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올해 하반기 또는 내년 상반기에 신입사원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각각의 직무에 맞는 다양한 역량 검증 방식을 통해 지원자들의 강점을 보다 세밀하게 파악할 예정이다.

직무 별 주요 수행 업무 및 자격 요건 등 자세한 채용계획은 SK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봉길 SK브로드밴드 기업문화그룹장은 “티브로드 합병, 미디어에스 설립, AI/DT 기반 미디어 서비스 출시 등 회사가 미디어 전문 회사로 도약하면서 최근 3년간 신입사원 지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국내 No.1 미디어 전문기업으로의 성장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