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5월 가정의 달 ‘家마니 情많이 이벤트’ 펼쳐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5월 가정의 달 ‘家마니 情많이 이벤트’ 펼쳐
  • 황인욱 기자
  • 승인 2021.05.0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주은행
사진=광주은행

[매일일보 황인욱 기자]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家 마니 情많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일 나는 가전 드리情 이벤트, ▲ 31가지 아이스크림 맛보情 이벤트, ▲ 스카이박스 가보情 이벤트 총 3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스타일 나는 가전 드리情 이벤트는 전 가맹점에서 개인카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 의류관리기, 2등 5명에 공기청정기, 3등 10명에 에어프라이어기를 제공한다.

31가지 아이스크림 맛보情 이벤트는 5월 공휴일(어린이날, 부처님 오신 날, 매주 토·일요일) 중 개인카드로 백화점, 대형할인점, 주유소, 음식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스카이박스 가보情 이벤트는 전 가맹점에서 개인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일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家 마니 情 많이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야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중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요즘 KJ카드에서 준비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함께 정을 나누는 5월 한달이 되길 바란다”며 “고객님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 및 상품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금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