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독거 어르신에 ‘마음나눔 꾸러미’ 전달
상태바
LG헬로비전, 독거 어르신에 ‘마음나눔 꾸러미’ 전달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1.05.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지역방송 거점으로 450가정에 꾸러미 선물
지역경제 활성화 ‘동네가게 함께가게’ 캠페인 연계
임직원 참여 ‘농가지원 캠페인’ 병행
LG헬로비전 임직원들이 마음나눔 꾸러미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 임직원들이 마음나눔 꾸러미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LG헬로비전이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블TV 방송 권역 내 독거 어르신 가정에 지역 농산물과 소상공인 상품으로 구성한 ‘마음나눔 꾸러미’를 전달한다고 6일 밝혔다.

LG헬로비전은 이번 지원 사업에 대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전통시장을 지원하고, 가정의 달에 더 큰 정서적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독거 어르신에게 온정을 전한다는 취지에서 마련했다”고 전했다.

LG헬로비전은 4개 지역방송(SO)을 거점으로 독거 어르신 450가정에 마음나눔 꾸러미를 선물한다. 마음나눔 꾸러미는 제철 농산물을 비롯한 식료품과 방역 물품으로 구성됐다. 서울 양천구·경북 영주시·경남 밀양시·충남 서산시 소재 복지센터와 연계해 전달한다.

이번 지원 사업은 지역경제 활성화 ‘동네가게 함께가게’ 캠페인과 연계해 진행한다. 케이블TV 지역채널을 통해 양천구 양천구 목사랑시장·서산동부시장·영주365시장 등을 조명할 예정이다.

임직원과 함께하는 농가지원 캠페인도 마련됐다. LG헬로비전과 밀양시가 함께 준비한 신선한 지역 농·특산물 꾸러미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농가 지원 효과를 배가함과 동시에, 임직원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농산물 꾸러미로 가족들에게 정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수진 LG헬로비전 CSR팀 팀장은 “지역 농산물과 소상공인 상품으로 꾸민 선물로 독거 어르신들이 한결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내실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며 “마음나눔 꾸러미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지역 소상공인, 농가, 취약계층을 아우르는 LG헬로비전만의 지원사업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