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TEM] 보이스캐디, 스타워즈 에디션
상태바
[HOT ITEM] 보이스캐디, 스타워즈 에디션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5.0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스캐디, 스타워즈 에디션. 사진= 보이스캐디.
보이스캐디, 스타워즈 에디션. 사진= 보이스캐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보이스캐디가 디즈니의 스타워즈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타워즈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세계 최초로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와 스타워즈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보이스캐디의 시그니처 모델인 SL2와 레이저 거리측정기 CL2, L5를 스타워즈 등장인물인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그리고 ‘BB-8’로 재해석 했다. 기존 제품의 특징을 유지하며 컬러감과 디테일로 영화 속 캐릭터 느낌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보이스캐디 SL2 스타워즈 에디션은 ‘다스베이더’ 특유의 다크한 무게감과 강렬함을 담기 위해 바디를 검은색으로 전면 교체하고 빨간색 포인트로 느낌을 살렸다. 바디를 감싼 가죽에는 은하 제국의 심볼이 각인됐다. 외부 LCD UI도 무드를 맞춰 완성도를 높였고, 전용 파우치와 스타워즈 디보트 툴이 특별 구성, 스타워즈 에디션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보이스캐디 CL2 스타워즈 에디션은 ‘스톰트루퍼’에서 영감을 받아 재탄생 했다. 흰색과 검은색 컬러 조합과 유광 표면 그리고 디테일한 포인트들로 스톰트루퍼의 특징을 살렸다. 이 에디션은 퍼스트 오더 심볼로 장식한 전용 파우치와 스타워즈 디보트 툴 구성이다.

L5 스타워즈 에디션은 스타워즈의 신스틸러 캐릭터인 ‘BB-8’을 모티브로 재 디자인 했다. 특유의 산뜻한 컬러감과 바디 패턴을 DDP(Direct Digital Printing) 기술로 입체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접안 렌즈와 VC로고는 은은한 메탈이 도는 노란색을 사용해 안드로이드의 질감을 살렸다. 전용 파우치 또한 흰색과 노란색 조합으로 BB-8만의 귀여운 감성을 담았다.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는 “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매년 눈에띄게 증가하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여성 고객들을 위한 미키 에디션도 하반기 출시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