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6일 페이코인 프로모션 진행…최대 2만원 할인
상태바
BBQ, 6일 페이코인 프로모션 진행…최대 2만원 할인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5.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PCI에 치킨 한 마리…1인당 최대 2만원 할인
페이코인 이벤트 진행 관련 이미지. 사진=BBQ 제공

[매일일보 최지혜 기자] 치킨 브랜드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오는 6일 하루 동안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페이코인(PC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6일 BBQ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오리지날 양념 치킨', '황올한 깐풍치킨'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하면 최종 결제액에서 1PCI를 제외한 나머지 페이코인을 환급받을 수 있다.

다날핀테크에서 발행하는 암호화폐 페이코인은 현재 BBQ앱 내 결제 수단 중 하나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간편 결제 코인이다. 페이백되는 페이코인에 대한 환율은 이벤트 당일의 결제 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며, 1인당 최대 2만원에 한하는 페이코인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최근 코인열풍으로 MZ세대의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BBQ는 지난달에도 BBQ앱에서 페이코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단 하루 동안 진행된 본 이벤트를 통해 자사앱 가입자 수가 평소 대비 10배 가량 증가했고 주문량 또한 100배 이상 늘었다.

BBQ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암호화폐를 활용한 소비와 결제가 증가하는 트랜드에 발맞춰 자사 앱을 보다 활성화하고 패밀리(가맹점)의 수수료 부담도 덜기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최소 2000~3000원 대의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