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제2회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 개최
상태바
부산은행, 제2회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 개최
  • 황인욱 기자
  • 승인 2021.05.0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부산은행은 4일 본점에서 제2회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부산은행 손강 경영전략그룹장, 대상 수상자 중리초등학교 정태욱, 해원초등학교 이서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노희헌 부산지역본부장. 사진=부산은행

[매일일보 황인욱 기자] BNK부산은행은 4일 본점에서 제2회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녹색 도시 부산 가꾸기’를 주제로 지난 3월부터 공모전 형식으로 개최된 이번 미술대회에는 부산지역 초등학생 2100여 명이 참가했다.

수상자는 저학년 부문 대상에 해원초등학교 2학년 이서현 학생, 고학년 부문 대상에는 중리초등학교 6학년 정태욱 학생이 선정돼 각각 부산시교육감상을 수상했다.

또, 대상을 포함해 각 부문별로 금상 2명, 은상 3명, 동상 5명, 특별상 100명 등 총 222명의 학생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시상식은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해 대상 수상자만 참석해 진행됐으며,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수상자들의 상장과 부상 등은 각 학교를 통해 전달했다.

미술대회 수상작은 중구 신창동 소재 부산은행 갤러리에 5월 말까지 전시된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역 환아들을 돕기 위해 미술대회 참가자 수에 따라 조성된 기부금 1천만 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담당업무 : 금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