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창립 20주년 기념…캐릭터 ‘허그와 알루&렉스’ 공식 론칭
상태바
휴젤, 창립 20주년 기념…캐릭터 ‘허그와 알루&렉스’ 공식 론칭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5.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휴젤의 아이덴티티 투영
휴젤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투영시킨 캐릭터를 론칭했다. 사진=휴젤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휴젤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투영시킨 캐릭터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휴젤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주력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HA(히알루론산)필러를 모티브로 허그, 알루, 렉스 캐릭터 3종을 개발했다.

특히, 휴젤의 대표 캐릭터로 개발된 허그(Hug)는 향후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고려, 휴젤 기업을 연상시키는 한편,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도 쉽고 편하게 발음할 수 있도록 ‘Hugel’ 알파벳 세 글자를 활용해 이름을 만들었다.

휴젤이 개발한 캐릭터 3종은 ‘보투리누스 톡시느’ 행성 국립연구소 수석연구원 ‘허그’와 파트너인 ‘알루’, ‘렉스’가 자기 자신만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 나선 지구인들을 돕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회사 관계자는 “당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와 HA필러 브랜드 ‘더채움’을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고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 브랜딩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면서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에 앞서 당사의 브랜딩 활동이 연속성을 갖고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서 대표 캐릭터 허그를 중심으로 알루와 렉스까지 3종의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